E-COMMERCE의 성장, CBT에 주목하라!
CBT?
CROSS-BORDER READE의 약자로,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해외 고객에게 B2C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흔히 얘기하는 직구 및 역직구 시장이
CBT의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최근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면서 물류산업의 메가 트렌드라고 일컬어집니다.
CBT, 그리고 역직구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역직구 시장이 직구 시장을 앞지를 전망입니다.
수출판로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는 중!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글로벌 쇼핑 시즌에
한국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꾸중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K-방역을 계기로 비대면 시장 범위가 확장되고
국내 제품의 역직구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CBT 속 펜슬의 역할은?
직접 판매 시 겪는 가장 큰 어려움인 물류.
자사 지정 집하 업체를 통해 편리성을 높입니다.
제조업자 및 판매자들이 최소한의 비용과 노력으로
최대한의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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